인형잘뽑는방법 ! 지방이 두마리뽑음ㅋㅋㅋ인형뽑기기계 털기 



부산 남포동 인형뽑기기계 요즘은

인형뽑기기계 많잖아요


그래서 다들 가방에 막 인형 달고 다니고 ㅋㅋㅋ

저는 왜저래 인형을 사람들이 달고 다니나 했는데

인형뽑기기계 직접 인형 뽑으면

겁내~~ 뿌듯하거든여


그래서 인형 막 달고 다니는듯





만오천원 써서 두마리 땃어요

사실 만원 투자해서 한마리 따기도 어렵긴해여 









여기 인형잘뽑는방법 동영상 있어요 ▲

인형을 올리지도 않았는데

자기가 중심을 잃고 툭 떨어지는 지방이 !!

이게 바로 인형뽑기 잘하는 방법입니다





인형잘뽑는방법 꿀팁 첫번째 



1. 낙하 버튼 누르지말고 카운트가 다될때까지 그자리에 있어서

계속 인형 미는 기계가 최대한 많이 밀게끔 놔두세요!

낙하 버튼 누르면 그만큼 인형 미는 횟수가 줄어듭니다!!     







인형잘뽑는방법 꿀팁 두번째 



2. 남들이 다해놓은 판을 먹어라!

그냥 뽑을것도 없는데 하는것은 그냥 만원 날리는 짓!

간혹가다가 진짜~ 거저 먹을수 있도록 잘 되어 있는 기계를 공략!

 






인형잘뽑는방법 꿀팁 세번째 



3. 쉽게 포기하지마라! 좀하다가 도중에 포기하면

 2번처럼 남이 거저 먹을수 있게 도와주는거 밖에 안돼요ㅋㅋ

3천원 투자해서 못따고 포기하는것보다 2천원 더해서

따는것이 이득이겠죠?ㅋㅋㅋ







지방이는 커플로 가지기로 했어용 ㅋㅋ


이상

리뷰왕의 뽑기 중독 일기 였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