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 중국집 크리스탈제이드 가격 깡패지만 맛은 조직폭력배ㅜㅠ



제가 제일 좋아라하는 크리스탈 제이드 상하이 딜라이트

이름이 긴 만큼 고급 센텀 중국집 이에용 ..


근데 저는 음식점 요리가 

비싸도 맛있으면 가격은 충분히 낼수 있다고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센텀 크리스탈 제이드 

정말 가격깡패를 넘은 조직폭력배 맛!!!


짱맛있어요!


얼른 맛부터 보여드리고 싶네요

여자 세명이서 메뉴는 4가지 주문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텀 크리스탈제이드 에서

흔한 짬뽕 짜장은 노노 !

이정도는 먹어줘야하는거 아닙니까


크리스탈제이드 가격 총 5만원 7천원 나왔습니다 

거의 뭐 고기집 간 가격이지만

돈안아까웠어요


그정도로 맛있는 

ㅠㅠㅠㅠ

 

특히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소룡포!


소룡포 중국집 덕후라면 좀 아실텐데요

육즙이 담긴 만두에요


우리나레에서는 만두에 육즙이 있는게 별로 없는데

중국 전통 만두고

약간 물만두스럽게 만두피가 얇고 쫀득한데


안에 고기랑 육즙이 가득 !!




소룡포 먹는법 그냥 우리

고향만두 먹듯이 한입에 넣어버리면

맛없고 입안이 다 데여요!



요렇게 탐스러운 소룡포 하나 딱 집어서


생강이 있는 간장에 살포시 폭폭



숟가락에 얹어 육즙이 빠지지 않도록 한 다음


찢어서 호호 불어가며 육즙까지 같이 먹는거에요

숟가락에 나온 육즙 보이시나요!!


저는 비위가 약해서 비린음식을 정말 싫어해요

해산물도 별로 안좋아하고 

돼지고기 육수도 못먹는데요


이 소룡포는 돼지고기의 그 구수한 냄새가

정말 꼬숩다!! 담백하다!! 라는 느낌이 들어

참 맛있게 먹어요


 


크리스탈 제이드 메뉴  소룡포 9천원에 주문해써영




그 외 요리들입니다




사실 저는 중국집 자체를 안좋아하는편이에요

기름진 음식이나 그 특유의 돼지기름내가 싫은데


센텀 크리스탈제이드는 사랑입니다


담백 


메뉴가 참 많죠?



사실 닭고기볶음을 먹고싶었으나

재료가 다떨어져서 볶음밥으로 대체시킴




하나 아쉬운점은

국물요리가 좀 적은거에요


탄탄면은 너무 달아서 안좋아하고

우육면은 말했다시피 제가 돼지 육수를 안좋아하는 탓에..


짬뽕은 솔직히 말해

홍콩반점이랑 별 차이 모르겠어요


만2천원 주고 먹기엔 좀 그런?

아 짜장도 마찬가지입니다



깐풍기는 완전 양념치킨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라하는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양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튀김옷이 적당하고

닭의 살집이 오동통해서

제법 배불러요!




새우 계란 볶음밥 1만 2천원


정통 중국집 특유의 고슬고슬한 쌀알

꼬독꼬독 씹어먹는 맛이 있져


짬뽕국물과 궁합 최고!!!

 

아 요즘 왜 전부 센텀시티몰오는줄 알겠어요

 센텀맛집 다모여있어서 ㅠㅠㅠ


센텀 중국집 메뉴 가격


소룡포 만두 9,000원

짬뽕  12,000원

새우계란볶음밥 12,000원

비취 깐풍기 24,000원




총 5만7천원 클리어! ㅋㅋㅋ




아우 잘먹었당 ♥

주말 맛있게 먹었으니 평일에 또 거지처럼 살아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텀 중국집 크리스탈 제이드 위치 

지하철 센텀시티역 신세계몰 (본관말고 새로생긴 건물) 4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그럼 즐밥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