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치약 사건이 터지고 나서 치약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졌어요~

지난번 사용하던 아유르베딕 천연 치약을 두고 새로 또 샀네요 ㅎ


이번 치약은 아이허브에서 아유르베딕 치약과 인기가 거의 비슷한 제품이에요~




리뷰 제품 정보
제품명
Now Foods, 솔루션, 자일-화이트 (Xyli-White) 치약 젤, 리프레시민트 (Refreshmint), 6.4 온스 (181 그램)
가격
4,839원
첫 구매 할인가
0원 (첫구매 최대 $10 할인 적용시)



이 치약의 장점도 역시 불소 무첨가에 첨가물이 거의 없다는건데요

뭐가 없는지 한번 살펴 보겠슴당


불소 무첨가

SLS(로릴황산나트륨) 무첨가

글루텐 무첨가

파라벤 무첨가


대표적인 성분의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당 ㅎ


맛은 약간 민트맛이 나는 정도구요

거품은 막 우리나라의 매운 치약보다는

훨씬 안나지만 개운할 정도는 됩니당ㅎ



그리고 미백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사실 전 치약의 미백효과에 대해서는 잘 믿지 않는 편이라

고려대상이 아닙니당 


그래도 첨가물이 없다보니 어린이가 사용해도 안전한 제품이에요~

2세 이상 사용해도 된다고 적혀 있네요 ㅎ

믿을만한 브랜드 나우 솔루션 제품이니까요 ㅎ


그리고 많이 맵지않고 상쾌한 정도라

아이들 그 딸기맛 나는 치약에서 탈출하기는

좋은 천연 치약 되겠습니다 ㅎ





첨가물 없는 천연치약을 구하고 계신다면

자일 화이트 한번 써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


국내 제품처럼 많이 맵지도 않아서 저자극 치약 원하시는 분두요 ㅎ


저는 천연 제품을 구할때 제일 먼저 들러보는 곳이 바로 아이허브 인데요 ㅎ

천연치약도 아이허브가 괜찮네요 ㅎ


구매하실때는 NGV599 입력하셔서

첫구매 최대 $10 할인 받으세요!


그리고 구매하실때 팁을 드리자면

4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무료구요

$10 적용받아서 좋은 제품 많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