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엽산 한국에서 사지말고 아이허브에서 더 싸게사는법




이번에 저희 친한 언니가 임테기 두줄 나왔다고

인증을 보내왔더라고요 > <ㅋㅋㅋ


정말 바랬던 아이라 축하 하고 싶은데

뭐 할게 없을까 싶어 솔가 엽산 주문했어요


저는 아이허브에서 솔가 꾸준히 봐왔는데

요즘 한국에 정식 런칭했더라고요!




리뷰 제품 정보
제품명
Solgar, 엽산, 400 mcg, 250 정
가격
12,614원
첫 구매 할인가
2,614원




근데 역시 한국에 들어와서 그런지

메이드인도 똑같이 U.S.A 

똑같은데 가격이 완전 차이나더라고요

솔가 엽산 가격 12000원 짜리 26000원에 팜

ㄷㄷㄷㄷㄷㄷ 

역시 한국 제약회사 !


그래도 좋은건 솔가 이제 많은 사람들이

대중적으로 알게되어서 좋아여! 



 





실제로 한국에서 팔리는 솔가 엽산 가격인데요

아이허브보다 가격이 10~25%까지 비쌉니다


이영애 광고 모델로 쓰고 TV광고도 하던데

그거 다 포함된게 아닐까 싶네요


그래도 좋은 점은 일반 약국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점?




아이허브 배송 보통 3일 ~ 8일 정도 까지도 걸리거든요

그런데 저는 미리미리 

보조제 떨어질때쯤 주문해서 

이정도는 기다릴수 있었어요 ㅎㅎㅎ


이번에도 날짜 여유롭게  미리 주문했구요!






아이허브 솔가 엽산 가격 ▼





솔가 엽산 뿐만 아니라

솔가 비타민 솔가 철분 등 여러가지 제품들이 많습니다






 

Folic acid 라고 적힌게 더 섭취율이 좋다고 합니다

글루텐이나 밀가루 유제품이 안들어가있구요



임산부에게 중요한 엽산이 400mcg 100% 

250정 들어있는 제품이에용






솔가 엽산 효능 에 대해서는

아래 이미지에서 자세한 기능을 참조하시구요


솔가 엽산 섭취법

하루에 1~2개 정도 먹는데 밥이랑 같이먹는게 좋아요







그리고 더 상세한 솔가 리뷰 같은 경우에는

아이허브에 이미 구매평 남기신분들이

588명이나 있어요


아래에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솔가 엽산 아이허브 판매하는곳에서

첫구매 할인 받을수 있으니


장바구니에서 할인코드 NGV599 

입력하는것도 잊지마세용 





이상 리뷰의제왕 솔가 엽산 리뷰 마치겠습니다!

임신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