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크림 두통째 ! Avalon 비타민C크림 만원도안되게 겟또♥




얼마전 올리브영 세일했지만 유혹에 굴하지 않고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저 리제왕 !


사실 비타민크림 하면 기능성 라인이 되어버려서

비싸기 마련인데 

저의 안식처 아이허브에서 주문했더니

비타민C크림 가격 만원도 안되게 주문했어요


후후후






Avalon Organics, Intense Defense with Vitamin C Renewal Cream (57 g)

제품 정보와 후기 꼼꼼히 올릴테니 

눈크게 뜨고 따라오세요 ♬







리뷰 제품 정보
제품명
Avalon Organics, Intense Defense with Vitamin C Renewal Cream, 2 oz (57 g)
가격
17,708원
첫 구매 할인가
7,708원




# 비타민크림 효과

 피부톤이 밝아지고 미백에 가장 도움이 된다고 해서 혹했는데요

그런말 있지 않습니까~


미백과 안티에이징 효과는 서로 반비례한다고

그만큼 미백기능성은 피부에 조금 자극적일수도 있는데요


아발론 오가닉 인텐스 디펜스 위드 비타민 C 리뉴얼 크림 

(이름기네요)

아이허브에서 많은 분들이 구입하셨길래


아발론 비타민크림 효능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입했어요!! 


지금은 두통째 ㅋㅋ






# 비타민크림 부작용

특히 비타민C 크림 같은 경우에 

사실 그 특유의 따끔따끔한게 싫고

약간 건조한 느낌이 든다고 해야하나요

그리고 연고같은 제형도 개인적으로 싫어하는데


 Avalon Vitamin Cream 은

발림성도 좋고 촉촉하고 안따갑고 제 피부에 딱



아! 참고로 저는 수분부족형 지성입니다

트러블은 없고 피부톤이 일정하지 못해서

비타민크림을 구매했어용!





딱 제형은 영양크림 질감이에요

너무 리치하지도 수분이 많지도 않은 적당한 느낌


하지만 단점은 그만큼 피부 흡수력이 좀 낮은 느낌이 들어요 

저는 아침 보다

저녁에 듬뿍 바르고 있어요





# 아발론 비타민C 크림 후기

아이허브 비타민크림 중에 1등을 차지하고 있고

무려 상품평만 1,700개 가량이에요

후덜덜 ^.^ b


유기농이라 믿고 쓸수도 있어요

합성화학물을 떡칠하는것보다

천연 비타민 크림 믿을수 있어서용





참고로 저는 아이허브 라는 

미국 드럭스토어에서 직구로 구입했구요


직구로 구입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첫구매때만 딱 한번 개인통관부호를 부여 받아 입력하면

그냥 일반 쇼핑몰처럼 주문되요


그리고 장바구니에 아이허브 추천코드 NGV599 입력하면

약 5500원정도 할인도 받으실수 있다는 사실~







+ 덤



그리고 같이 주문한 아이허브 장바구니 후기



# 아이허브 쇼핑백 


이동하다보면 가끔 튼튼한 장바구니가 필요한데

만만한게 없어서 아이허브 장바구니 같이 주문했습니다


오우 ! 아이허브쇼핑백 완전 크고 넓고 낭낭함

그리고 대문짝만한 아이허브 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걸어다니는 아이허브 홍보대사되겠어요 



이상 비타민크림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용 ♥